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사소개

echo "222";

회사소개

길보드차트


길보드차트는 예능·상식·경제·사회 등 전 분야에 걸쳐 정보를 수집하고 차트로 집계하여 소개하는 사이트이입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기 때문에 연령 및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러한 특성을 살려 일반인들의 추천을 받아 이달의 길보드인을 선정해 ‘길보드인증서’를 발급하고 홍보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역할로 보석 같은 인재를 개발하고 있다. 길보드에서 인증된 분들은 소소하지만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희망의 메시지를 가져다주며 그 속에서 행복을 느낀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 더 많은 인재를 발굴하고 재능 개발에 힘쓰며 나아가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지도층의 기부문화를 이끌어 갈 계획입니다..


또한, 페이스북·구글·카카오·네이버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차트를 수집하고 독자 수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공격적인 영업 전략으로  각종 차트제공과 여론조사대행 및 음원판매 그리고 자체 쇼핑몰 운영과 여행상품 개발로 판매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 하고 안정적인 운영자금 확보를 위해 인터넷공모, 엔젤투자 및 각종 펀딩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설문조사

결과보기

2023년 프로그야 우승팀은?


사이트 정보

회사명 :주식회사 비제이씨앤씨 /대표자명:조효진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45 4층 (연동) 우편번호:63134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조효진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