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노동자 보호법과 직업군 best 9 > 길보드차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길보드차트

핫이슈 감정노동자 보호법과 직업군 best 9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길보드차트기자
댓글 0건 작성일 19-03-25 12:09

본문

1. 고객응대 서비스업

  - 백화점,콜센터 전화상담,대형마트 노동자 등

2. 고갱의 폭언·폭행, 그 밖의 정적범위를 벗어난 신체적·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

3. 사업주는 근로자가 건강장해가 발생하거나 우려가 있는경우 업무의 일시 중단 또는 전환 등의 조치

4. 고객응대 근로자는 사업자에게 보호를 요구할 수 있다

5. 사업주는 근로자의 요구로 해고나 그 밖의 불리한 처우를 해서는 안된다

6. 폭언등의 행위를 하지 않도록 문구 게시나 음성 안내

7. 고객과의 문제 상황 발생 시 대처방법 등을 포함하는 고객응대업무 메뉴얼 마련

8. 고객응대업무 메뉴얼의 내용 및 건강장애 예방관련 교육 실시와 예방을 위한 필요한 조치

9. 감정노동자에게 상황이 발생했을시 방관하거나 적절한 조취를 취하지 않을경우 사업주에게 과태료 부과

 - 1차 : 300만원, 2차 : 600만원, 3차 : 1000만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설문조사

결과보기

2023년 프로그야 우승팀은?


사이트 정보

회사명 :주식회사 비제이씨앤씨 /대표자명:조효진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45 4층 (연동) 우편번호:63134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조효진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