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best 5 > 길보드차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길보드차트

여행 영광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best 5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길보드차트기자
댓글 0건 작성일 18-05-20 20:05

본문

백제 불교의 최초 도래지인 영광은 원불교 영산성지 등의 종교 발생지가 있는 곳이다. 또한 기독교의 순교지 이다.

영광은 바닷가가 아름다워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하기 좋은 곳이지요. 찾아보면 아름다운 곳이 많은 영광. 그중에 가장 사랑받는 장소가 있습니다.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best 5


1위 - 백수해안도로

         전남의 드라이브 명소로 꼽힌다. 낙조시간에 맞춰 드라이브 를 하면 붉은 태양빛이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다. 또한 해안 절벽에 하얗게 부서지             는  파 도는 남성적인 매력이 있 을 정도로 역동적이다. 드라이브 코스 길이만 해도 16.8km 에 달하며 봄이면 벚꽃이 아름다워 드라이브의 낭만               이 더 커진 다.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멀리 풍력 발전기가 돌아 가는 것이 보이는데 멀리 보아야 더 멋있지만 그래도 호기 심이 발동하면 들러               보는것도 나쁘지 않 다. 풍력발전기 사 이로 일몰이 장관을 연출한다.


2위 - 불갑산/불갑사

         불갑산은 해발 516m의 대체적으로 등산하기 좋은 산이다. 이름에서 처럼 같이 불교와 인연이깊다. 특히 이곳은 꽃무릇 (상사화)이 붉게 피어나는             계절에 산행하거나 가을 단풍이 붉게 물든 계절에 오르면 산이 주는 또 다른 매력에 빠질 것이다. 불갑산의 상사화는 영광의 8경에 꼽힐 정도로 아             름다움을 자랑한다.

         불갑사는 불갑산의 위치해 있는 사찰로 마라난타 존자가 최초로 세운 절이다. 보물 대웅전, 목조석가여래삼불좌상 및 불복장전적등 문화재를 다               수 보유한 사찰이다. 불갑산 을 구경하기전 사찰을 둘러봐도 좋고 산행 후에 사찰에 들 러도 좋다. 또한 꽃무릇 축제와 어울려 사찰를 둘러보는 것             도 좋 다. 주차장에서 걸어서 가기 쉬운 사찰이므로 굳이 사찰 앞까지 차를 가지고 들어가지 말고 주차장에서부터 걸어 들어가면 더 좋다. 부모님              과 아이들과 나들이하기 좋은 곳이다.


3위 - 백제불교최초도래지

         인도의 명승 마라난타 존자가 영광의 법성포로 들어와 불법 을 전하고 불갑사를 개창하여 불교가 시작되었다고 한다. 이곳을 구경하고 바로 옆에             ‘숲쟁이꽃동산’ 을 구경하길 바 란다. 숲쟁이 공원의 느티나무는 100년 이상 된 나무로 이 루어진 숲이다. 이름처럼 꽃동산이니만큼 꽃피는 계절               에 숲을 찾는다면 가장 예쁜 모습을 볼 수 있다.


4위 - 가마미해수욕장

         길이 1km , 폭 200m의 반달 모양의 백사장이 있는 해수 욕장으로 수심이 낮아 아이들과 해수욕하기 좋다. 해변에는 200여 그루의 소나무가 해변을           감싸고 있어 백사장이 아늑 하게 느껴진다. 서해안의 바다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낙조를 감상하기에 아름다운 해수욕장이다.


5위 - 송이도

         섬에 소나무가 많고 형태가 사람 귀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송이도’라 불린다 노랑부리백로와 수달이 집단 서식하고 있는 섬으로 전국 최 대 규모로            알려진 ‘왕소사나무’군락이 있다. 또한 이곳의 해 안은 모래해안이 아닌 몽돌해안으로 길이가 4km에 이르고 주변 경관이 뛰어나다.

         송이도와 각이도 사이에서는 바닷물이 갈라지는 모세의 기적이 일어난다고 한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설문조사

결과보기

2023년 프로그야 우승팀은?


사이트 정보

회사명 :주식회사 비제이씨앤씨 /대표자명:조효진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45 4층 (연동) 우편번호:63134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조효진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