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받고 싶은 선물 top 5 > 길보드차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길보드차트

핫이슈 성년의 날. 받고 싶은 선물 top 5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길보드차트기자 작성일 18-05-21 08:31 댓글 0

본문

2018년 5월 21일은 '성년의 날 입니다.

매년 5월 셋째주는 성년의 날 인데요 . 우선 성년의 날이 어떤 의미인지 알아봤어요.


성년의 날 :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로 성인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일깨워주고 자부심을 고양시키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 

주민등록상의 성년과 함께 스무 살이 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한 날이다.


성년이 된 사람에게 친구나 연인이 축하의 의미로 선물을 하는데요. 성년의 날 대표적인 선물은 다들 아실꺼라 생각 합니다. 

향수와 20송이의 장미 그리고 지갑을 선물해서 사회인 및 성인으로서 앞으로 계획한 일이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답니다.


시대에 따라 각자의 개성에 따라 받고 싶은 선물이 있다고 하는데요. 장미.향수와 더불어 특별함을 전하고 싶을 때 선물해 주면 좋은것은무엇일까요?


성년의 날 받고 싶은 특별한 선물 best


1위 - 주얼리 (목걸이,커플링) :오래도록 변함이 없어서 특별함


2위 - 시계 : 남성적인 디자인의 시계는 남자들에게 어른이 된 자부심을 느끼게 해 주지만 팔찌처럼 아름다운 시계는 여자들에게 인기가 좋답니다. 


3위 - 가방 : 사회인으로서 사회생활 할 때 중요한 것 중 하나가 가방이죠.

이쁜 가방은 여기저기 매치해서 들고 다니기에 좋기 때문에 좋은 선물이 되겠습니다.


4위 - 신발 : 신발을 선물하면 도망간다는 속설이 있어 연인 사이에 잘 하지 않는 선물이지만 성인이 된 사람에게 특별한 디자인의 신발은 선물을 받은 사람이 바라 보기만 기분을 좋게 만듭 답니다.


5위 - 화장품 : 막 화장을 하기 시작한 여자에게 색조 화장품은 더 특별 할거라 생각합니다. 화장품의 기능과 많은 종류에 제대로 알고 화장할 수 있게 옆에서 순서를 가르쳐 주어도 좋겠죠?


성인이 된 오늘 특별한 약속으로 설레이는 날일텐데요. 특별한 선물과 함께 뜻 깊은 시간 되세요.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home/gilboardchart/public_html/theme/gilboardchart 회사명 :주식회사 비제이씨앤씨 /대표자명:조효진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45 4층 (연동)
사업자 등록번호 : 616-81-61441
전화 : 070-4543-5701 팩스 : 02-6442-990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조효진

Copyright © gilboardchart.com. All rights reserved.